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활용 가이드: 전화번호, 서비스 시간, 주소 및 제공 서비스

by passplan 2025. 6. 10.

라이나생명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 시간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즉시 도움이 되는 전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신다면 아래의 전화번호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내 고객을 위한 유료 번호는 1588-0058이며, 무료 번호는 080-377-1111입니다. 해외에서 전화하실 경우에는 82-2-6441-7700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부 항목

  • 상담원 서비스 시간: 평일 09:00~18:00
  • ARS 셀프서비스 시간: 평일 09:00~21:00, 주말 및 공휴일 09:00~18:00
  • 보험료 납부 전용 전화번호: 1566-0021
"고객의 목소리를 소중히 여기는 라이나생명, 언제나 여러분의 곁에 있습니다."

고객센터 주소 및 이용 가능 시간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를 직접 방문하고자 하신다면, 아래의 주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삼봉로 48, 지하1층 (청진동 188, 시그나타워). 고객 라운지의 운영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고객센터는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이용시간
상담원 서비스 고객의 직접 상담 요청 평일 09:00~18:00
ARS 셀프서비스 신속한 정보 확인 가능 평일 09:00~21:00, 주말 09:00~18:00

라이나생명 고객센터의 다양한 서비스 내용

라이나생명 고객센터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보험 관련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 여러분은 아래의 서비스 내용을 참고하여 필요한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보험료 납입사고보험금 청구 같은 중요 업무는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합니다.

체크리스트

  1. 방문할 고객센터 주소 확인하기
  2. 상담원이 필요한 서비스 시간 확인하기
  3. 전화번호 및 서비스를 확인하여 미리 준비하기
💡 전문가 팁: 고객센터를 이용할 때는 미리 필요한 정보를 정리해 두면 상담이 훨씬 효율적입니다.